KCC모빌리티 지프, ‘고객 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모빌리티는 지난 7월 13일 '지프와 함께했던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한 제1회 지프 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최우수상을 받은 임종범 고객은 "지프와 3년간 함께한 캠핑 라이프를 기록한 사진이 수여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약 200여 점의 작품 중 30점은 9월 8일까지 KCC모빌리티 지프 서초, 안양, 의정부 전시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모빌리티는 지난 7월 13일 '지프와 함께했던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한 제1회 지프 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각각 100만 원과 50만 원의 차량 정비 상품권이 수여됐다.
대상을 받은 권오민 고객은 "제주도에서 랭글러 로드 드라이빙을 하며 찍은 사진이 대상을 받아 매우 기쁘다"며 "이런 기회를 준 KCC모빌리티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우수상을 받은 임종범 고객은 "지프와 3년간 함께한 캠핑 라이프를 기록한 사진이 수여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약 200여 점의 작품 중 30점은 9월 8일까지 KCC모빌리티 지프 서초, 안양, 의정부 전시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KCC모빌리티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과 예비 구매자 간의 감성 공유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관련 정보는 KCC모빌리티 지프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위 먹었나?”…공문 받고 한 달 묵힌 경북자치경찰위원회
- “강물에서 목욕하고 설거지”… ‘물놀이 매너’ 눈살
- ‘태권도장 5살 아이 사망’ 폭행·다리 찢기 등 지속적 학대
- ‘강진 피해’ 초5 日소녀, 파리 런웨이 서는 사연
- 안세영 “한국서 다 얘기하겠다”…감독 ‘쌩’-협회장 ‘런’
- “매일같이 싸우는 소리”… 70대 아버지 살해한 아들
- “포장 안 뜯음”…선수단에 준 Z플립6, 중고사이트 떴다
- 김건희 여사, 휴가중 부산 깜짝방문…깡통시장서 ‘셀카’
- “함소원이 때렸다” 피 사진 올린 진화…“8년간 힘들어”
- 中·日선수와 미소 ‘찰칵’…北 5번째 메달 안긴 리세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