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부산 깡통시장 방문 포착된 김건희 여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건희 여사가 6일 오후 부산 중구 부평깡통시장을 방문한 사진을 <오마이뉴스> 가 단독 입수했다. 오마이뉴스>
윤석열 대통령이 휴가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김 여사는 이날 부산 깡통시장을 방문해 지지자들과 셀피를 찍는가 하면 팥빙수·단팥죽 전문점에 들러 팥빙수를 먹기도 했다.
이번주부터 여름휴가인 윤석열 대통령 부부는 휴가 첫날인 5일에는 윤 대통령이 경남 통영시장을, 6일에는 김 여사가 부산을 찾아 동구 초량동 '명란브랜드연구소'와 중구의 깡통시장을 방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현 기자]
▲ 2024년 8월 6일 김건희 여사가 부산 중구 부평깡통시장을 방문한 모습. |
ⓒ 콩쥐팥쥐 제공 |
윤석열 대통령이 휴가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김 여사는 이날 부산 깡통시장을 방문해 지지자들과 셀피를 찍는가 하면 팥빙수·단팥죽 전문점에 들러 팥빙수를 먹기도 했다.
김 여사의 깡통시장 방문 일정은 비공개로 이뤄졌고, 시장 상인회나 방문한 가게 측에서는 사전 연락은 없었다고 밝혔다.
김 여사가 들른 팥빙수·단팥죽 전문점 '콩쥐팥쥐' 사장은 7일 <오마이뉴스>와의 통화에서 "김건희 여사가 지나가시는 걸 보고 인사를 드렸더니 악수를 하면서 '더운데 빙수 먹고 갈까요?'라고 하면서 우리 가게에 들러 빙수를 먹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번주부터 여름휴가인 윤석열 대통령 부부는 휴가 첫날인 5일에는 윤 대통령이 경남 통영시장을, 6일에는 김 여사가 부산을 찾아 동구 초량동 '명란브랜드연구소'와 중구의 깡통시장을 방문했다. (관련 기사 : 윤 대통령-김 여사, 하루씩 번갈아 전통시장 방문 https://omn.kr/29p8q)
그러나 김 여사 사진의 경우 대통령실에서 따로 제공되지 않아 대부분의 언론들은 지난해 사진을 사용했다.
김 여사가 시민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건 지난 7월 3일 '시청역 역주행 사고 현장'을 방문한 후 처음이다.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들기름 택배만 덩그러니, 딸 잃은 아빠는 쓰러지고 또 쓰러졌다
- 여론조사에서 주목해야 할 트럼프의 비호감 정서
- 미 외교전문지에 실린 글 "윤석열, 일본이 발견한 완벽한 공범"
- 윤 대통령, 거부권 이유 제대로 설명이라도 하라
- "저하고 딱 마주 앉았다"... 공영방송 이사 '스폰서 검사 의혹' 재점화
- 8년 만에 회복한 '종주국' 자존심... 태권도 박태준 금메달
- 금산군수, 'JMS 성지' 인삼종주지 행사 참석 논란
- "뉴라이트 독립기념관장? 유관순 열사 통곡할 일"
- 임성근 전 사단장 명예전역 못 한다... 해군·국방부 '불허'
- 임영웅 울산 팬클럽이 1000만원 기부한 '착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