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한국 건기식 최초 日 유통채널 웰시아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석류홍삼' 제품을 일본 최대 드러그스토어 체인 '웰시아' 전점 2000여 곳과 종합쇼핑몰 '이온몰' 350개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기업 중 처음으로 웰시아와 입점 계약을 맺었다.
앞서 KGC인삼공사는 일본 아마존, 라쿠텐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판매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석류홍삼’ 제품을 일본 최대 드러그스토어 체인 ‘웰시아’ 전점 2000여 곳과 종합쇼핑몰 ‘이온몰’ 350개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기업 중 처음으로 웰시아와 입점 계약을 맺었다.
정관장의 석류홍삼은 일본 여성들이 혈액순환과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점을 반영해 홍삼의 혈액순환과 항산화 기능성을 특화했다.
앞서 KGC인삼공사는 일본 아마존, 라쿠텐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판매해왔다. 웰시아, 이온몰과 입점 계약을 맺으면서 오프라인 채널까지 확장하게 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일본은 한국보다 중장년층의 인구가 많고 건강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다양한 시장으로 건강기능식품의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시장”이라고 말했다.
이가현 기자 hyu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택에서도… 공터에서 일본도 휘두른 30대, 경찰 체포
- “이젠 사실상 백수”… 사직 전공의는 ‘구직 중’
- 버거 악!… 롯데리아·맥도날드·KFC 가격 줄줄이 인상
- [단독] “배터리 불 확률 0.025%” 홍보 2달 만에 청라 화재
- 젠슨 황, 엔비디아 폭락 전 4400억 매각… “운 좋아”
- 쿠팡 요금 7일부터 오른다… ‘여기’로 갈아타세요
- 황정음,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인정 2주 만에 결별
- “몰랐다 하자”… 명문대생 마약 동아리 실체
- 美뉴욕증시, 2년만에 최대 폭락…‘경기침체 공포’ 커져
- “첫 돌 전 떠난 사진 속 아빠가 미소 짓네요”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