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이도현 반할 금발머리+팔뚝 타투…매력 어디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6일 임지연은 개인 계정애 "#코스모폴리탄 #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한편, 임지연은 오는 7일 개봉하는 영화 '리볼버'에서 전도연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현재 임지연은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한 5살 연하의 배우 이도현과 공개 열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임지연이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6일 임지연은 개인 계정애 "#코스모폴리탄 #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임지연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의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금발의 헤어스타일로 바비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가죽 재킷을 입고 풍선껌을 불며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임지연의 팔뚝 안쪽에 새겨진 작은 고양이 타투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임지연은 오는 7일 개봉하는 영화 '리볼버'에서 전도연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리볼버'는 모든 죄를 뒤집어쓰고 교도소에 들어갔던 전직 경찰 수영(전도연 분)이 출소 후 오직 하나의 목적을 향해 직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현재 임지연은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한 5살 연하의 배우 이도현과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임지연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신장 이식' 양지은 "父, 심정지로 중환자실…기적이 있길" [전문]
- 배도환 "결혼 15일만 별거…파혼 후 해외도피"
- 기태영♥유진, 아이돌 비주얼 두 딸 공개…장점만 가져갔네
- '친형 고소' 박수홍, 일침 "돈 주면서도 상전 모시나"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