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딸, '무도 논두렁씬' 보고 눈물...♥한유라 "(정형돈) 안 좋아할 때" (한작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정형돈, 한유라 부부의 두 딸이 '무한도전'을 보고 눈믈을 글썽였다.
5일 방송인 정형돈의 아내 한유라의 개인 유튜브 채널 '한작가'에는 '익스프레스없이 200% 즐기고 온 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 브이로그 2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정형돈, 한유라 부부 가족의 오사카 여행 일상이 담겨있다.
예능 작가 출신 한유라는 "그래? 우승했어? 그땐 내가 (정형돈을) 별로 안 좋아할 때여서 잘 안 봤거든"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방송인 정형돈, 한유라 부부의 두 딸이 '무한도전'을 보고 눈믈을 글썽였다.
5일 방송인 정형돈의 아내 한유라의 개인 유튜브 채널 '한작가'에는 '익스프레스없이 200% 즐기고 온 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 브이로그 2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정형돈, 한유라 부부 가족의 오사카 여행 일상이 담겨있다.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식사를 하던 딸들은 "전날 '무한도전 논두렁 편'을 봤다"고 전했다. 처음에는 몸개그가 웃기고 재밌어서 보기 시작했다가 이후 정형돈이 넘어지는 장면에 눈물을 글썽였다고. 그러면서 그날 달리기에서 정형돈이 우승했었다고 덧붙였다.
예능 작가 출신 한유라는 "그래? 우승했어? 그땐 내가 (정형돈을) 별로 안 좋아할 때여서 잘 안 봤거든"이라고 밝혔다. 이어 "내가 동시간대 라이벌 프로그램을 맡았는데 그때 '무한도전'이 무인도 가서 야자수 따고 그랬어"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는 정형돈이 딸 유하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많이 먹었어?"라고 묻기도 했다. 이에 한유라가 "이렇게 갑자기 자상한 아빠 설정을 한다고?"라며 웃었고, 딸 유주 역시 "아빠 컨셉 잡지마"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정형돈은 "저희는 세계 전망대 유람단이다"라는 농담을 건네다가도 바깥에 보이는 풍경에 눈을 질끈 감으며 '겁쟁이' 면모를 보여주었다. 정형돈이 "사람들이 자꾸 높은 데만 간다"고 불만을 토로하자, 한유라는 "전망대니까 높은 데로 가야지"라고 응수했다.
사진=한작가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신장 이식' 양지은 "父, 심정지로 중환자실…기적이 있길" [전문]
- 배도환 "결혼 15일만 별거…파혼 후 해외도피"
- 기태영♥유진, 아이돌 비주얼 두 딸 공개…장점만 가져갔네
- '친형 고소' 박수홍, 일침 "돈 주면서도 상전 모시나"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