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님 저 달라진 거 없어요? ‘너만 몰라~” 임서원, 재치있네 [IS현장]

김지혜 2024. 8. 6. 16: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니스(UNIS) 임서원이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 앨범 'CUR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너만 몰라'는 질주할 듯한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4.08.06/
 

그룹 유니스 막내 임서원이 재치 있는 신곡 홍보로 웃음을 안겼다.

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 홀에서 유니스 싱글 1집 ‘큐리어스’(CURIOUS)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멤버들은 타이틀 곡 ‘너만 몰라’와 수록곡 ‘팝핀’’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 뒤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막내 임서원은 “타이틀 곡 ‘너만 몰라’를 처음 들었을 땐 청량한 곡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시크하고 강렬해서 놀랐다”며 “들을수록 챌린지 유발 혹은 밈으로 발전할 것 같더라”고 말했다.

“어떤 게 ‘밈’이 될 것 같으냐?”는 질문에 임서원은 MC 하루에게 “MC님! 저 달라진 거 없어요?”라고 기습 질문했다. 당황한 MC 하루는 “모르겠다”고 답하자, 임서원은 “MC님 너만 몰라~”라며 타이틀 곡 노래와 안무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임서원이 재치 있게 홍보한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유니스의 당찬 포부가 담긴 곡이다. 이번 앨범에서 유니스는 젠지공주로 변신해 기대감을 높였다. 

유니스의 데뷔 앨범 ‘위 유니스’ 이후 5개월만 신보 ‘큐리어스’는 이날(6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