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데뷔 후 첫 컴백…"데뷔 때처럼 떨려"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컴백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새 싱글 앨범 '큐리어스(CUR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유니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이후 첫 컴백을 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광장동, 김예은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컴백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새 싱글 앨범 '큐리어스(CUR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큐리어스'는 자기 변신을 통한 소녀들의 역동적인 모습과 존재 자체로 가치 있는 '나'와 '우리'의 모습을 다양한 감정과 솔직한 언어로 풀어낸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너만 몰라'로,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개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유니스의 추구미를 담은 곡이다. 이외에도 '데이틴' 마이셀프(Datin' Myself)', '팝핀'(Poppin')'이 수록됐다.
유니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이후 첫 컴백을 하게 됐다. 이에 진현주는 "5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두 번쨰 쇼케이스인데 데뷔 때처럼 긴장되고 떨린다. 이번 앨범 많이 기대해주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임서원은 "지난 데뷔 앨범이 많은 사랑을 받아서 너무 행복했다. '큐리어스'에 유니스의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았으니까 많은 분이 좋아해줬으면 좋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유니스의 신보 '큐리어스'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고아라 기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전현무, ♥열애설 터졌다…반박 못하고 당황
- 기태영♥유진, 아이돌 비주얼 두 딸 공개…장점만 가져갔네
- '친형 고소' 박수홍, 일침 "돈 주면서도 상전 모시나"
- 배도환 "결혼 15일만 별거…파혼 후 해외도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