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텐센트, '블레이드 앤 소울2' 中 2차 CBT 8월 7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텐센트와 함께 '블레이드 앤 소울2(이하 블소2'의 중국 지역 2차 CBT를 열고 주요 콘텐츠를 점검한다.
6일 엔씨소프트는 오는 7일부터 '블소2'의 중국 2차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와 텐센트는 지난 5월 진행한 1차 테스트에서 확인한 이용자 피드백을 검토한 후, '블소2'의 주요 콘텐츠를 개선했다.
엔씨소프트는 연내 '블소2'의 중국 시장 출시를 목표로 텐센트와의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엔씨소프트가 텐센트와 함께 '블레이드 앤 소울2(이하 블소2'의 중국 지역 2차 CBT를 열고 주요 콘텐츠를 점검한다.
6일 엔씨소프트는 오는 7일부터 '블소2'의 중국 2차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와 텐센트는 지난 5월 진행한 1차 테스트에서 확인한 이용자 피드백을 검토한 후, '블소2'의 주요 콘텐츠를 개선했다.
엔씨소프트는 '블소2' 특유의 다이내믹한 전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액션성을 고도화했다. 중국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꾸밈 요소와 탐험, 퍼즐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 2차 테스트를 통해 변화된 전투 시스템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확인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연내 '블소2'의 중국 시장 출시를 목표로 텐센트와의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텐센트는 연례 신작 발표 행사인 ‘스파크 2024’에서 '블소2'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엔씨소프트와 텐센트는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개선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등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아울러 엔씨소프트는 현재 '블소2'를 서비스 중인 한국, 일본 대만에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전현무, ♥열애설 터졌다…반박 못하고 당황
- '친형 고소' 박수홍, 일침 "돈 주면서도 상전 모시나"
- 배도환 "결혼 15일만 별거…파혼 후 해외도피"
- '방송 NO 광고 NO' 안세영, 金 따고 문 열었다…"좋은 제안 오면 한다" [2024 파리]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