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지 닮은꼴' 日 중식당 사장, 갑작스런 연락 두절…사기 피해 우려까지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NewJeans) 민지를 닮은 것으로 화제를 모았던 일본 중화요리 식당의 사장(점장) 이케다 호노카가 현재 연락두절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5일 이케다 호노카가 운영하던 식당의 공식 계정에서는 지난달 24일부터 이케다 호노카와 연락두절인상태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어 "이케다 호노카가 부모 모르게 여권을 재발급 받았거나 집에서 몰래 가져갔을 것"이라면서 한국의 팔로워들에게 이케다 호노카를 발견하면 연락해달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뉴진스(NewJeans) 민지를 닮은 것으로 화제를 모았던 일본 중화요리 식당의 사장(점장) 이케다 호노카가 현재 연락두절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5일 이케다 호노카가 운영하던 식당의 공식 계정에서는 지난달 24일부터 이케다 호노카와 연락두절인상태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들은 "그 후 호노카에게서 DM이 왔지만, 본인이 생각해서 보낸 내용과는 거리가 멀었다. 부모님께도 비공개로 28일에 한국에 갈테니까 여권을 매니저에게 전달해달라고 했지만, 만난 적도 없는 사람에게 여권을 전달할 수는 없으니 직접 오라고 전했다. 그랬더니 가게를 그만두고 싶다고, 자신의 힘으로 연예계에서 살고 싶다는 말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케다 호노카가 부모 모르게 여권을 재발급 받았거나 집에서 몰래 가져갔을 것"이라면서 한국의 팔로워들에게 이케다 호노카를 발견하면 연락해달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케다 호노카는 할아버지가 운영하던 지바현 마츠도시 소재의 한 중식당을 조부의 사망 이후 물려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식당을 운영하다 유튜브 등의 SNS로 가게와 관련된 영상이 화제를 모으면서 이케다 호노카도 주목받았는데, 특히나 민지를 닮은 외모가 이목을 끌었다.
이전부터 센트포스라는 소속사에 속해있던 그가 갑작스럽게 연락두절이 되었다는 소식도 놀라운데, 그가 만약 한국에 있다면 연락을 달라는 공지가 올라와 많은 이들이 당황하는 모습이다.
일각에서는 그가 사기를 당한 게 아니냐는 반응까지 보이고 있는데, 소속사 측의 대응이 상식적이지는 않은 탓에 대다수 네티즌들은 호노카에 대한 걱정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이케다 호노카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전현무, ♥열애설 터졌다…반박 못하고 당황
- '방송 NO 광고 NO' 안세영, 金 따고 문 열었다…"좋은 제안 오면 한다" [2024 파리]
- 배도환 "결혼 15일만 별거…파혼 후 해외도피"
- '친형 고소' 박수홍, 일침 "돈 주면서도 상전 모시나"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