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닮은꼴 17세 미소년 등장 "SM 명함 받았지만…"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빈 닮은 17살 사연자가 등장했다.
5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악성 곱슬이 고민이라는 17세 미소년 사연자가 등장했다.
사연자는 "제가 특이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 심한 악성 곱슬로 별명이 드래곤볼, 민들레다"라며 웃픈 사연을 전했다.
사연자는 "공부 진짜 못한다. 반에서 거의 꼴찌다. 꿈은 헤어 디자이너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원빈 닮은 17살 사연자가 등장했다.
5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악성 곱슬이 고민이라는 17세 미소년 사연자가 등장했다.
이날 17세 비주얼 미소년이 등장해 서장훈, 이수근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수근은 "이나영 씨 남편 닮지 않았어?"라며 원빈 닮은꼴이라며 칭찬했다.
사연자는 "제가 특이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 심한 악성 곱슬로 별명이 드래곤볼, 민들레다"라며 웃픈 사연을 전했다.
이수근이 "잘생겨서 연예계 명함 좀 많이 받았을 거 같다"라고 묻자 사연자는 "중학교 3학년 때 sm 엔터테인먼트에서 명함을 받았다. 근데 재능이 없어서 깔끔하게 포기했다"라고 전했다.
스타일링을 해볼 생각은 안 해봤냐는 질문에 그는 "스트레이트도 1년에 세 번 해봤는데 디자이너 님도 이게 악성 곱슬이라서 오래 못 갈거라고 하더라. 제가 스타일링을 잘 못 한다"라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서장훈은 진지하게 조언하겠다며 "너 사실 이걸 좀 즐기고 있는 것 같다. 제일 중요한 건 너 지금 공부 잘 하냐"라고 물었다. 사연자는 "공부 진짜 못한다. 반에서 거의 꼴찌다. 꿈은 헤어 디자이너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사진 =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캡처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전현무, ♥열애설 터졌다…반박 못하고 당황
- 배도환 "결혼 15일만 별거…파혼 후 해외도피"
- 최준희, ♥청첩장 공개 남친과 보디프로필 준비 "헬스 커플"
- '친형 고소' 박수홍, 일침 "돈 주면서도 상전 모시나"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