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해 며느리' 김윤지, 출산 한 달 차에 선명한 복근…"이게 말이 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윤지가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지난 7월 5일 출산 소식을 알린 후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복귀했음을 알렸다.
이어 김윤지는 "Snack time"이라며 동영상 한 개를 게재했다.
이후 뒤늦게 임신 소식을 알린 김윤지는 임신 39주차까지도 운동에 힘쓰는 모습을 공유해 왔으며 지난 달 개인 채널을 통해 "이 세상에 태어난 걸 환영해 우리 엘라♥"라며 직접 출산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김윤지가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5일 김윤지는 개인 계정에 "First day back to work (복귀 첫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윤지는 검정 긴 생머리를 하고 헤어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이다. 지난 7월 5일 출산 소식을 알린 후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복귀했음을 알렸다.
이어 김윤지는 "Snack time"이라며 동영상 한 개를 게재했다. 크롭 티셔츠를 입고 간식을 먹고 있는 그의 선명한 복근이 눈에 띄었다. 아이를 낳은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와 붓기 다 빠지지도 않았을 텐데 대단하다", "어떻게 복근이 있죠?", "한 달 만에 복귀라니 말이 돼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88년생인 김윤지는 지난 2021년 9월 개그맨 이상해와 국악인 김영임의 아들인 5살 연상의 최우성과 결혼했다.
이후 뒤늦게 임신 소식을 알린 김윤지는 임신 39주차까지도 운동에 힘쓰는 모습을 공유해 왔으며 지난 달 개인 채널을 통해 "이 세상에 태어난 걸 환영해 우리 엘라♥"라며 직접 출산 소식을 전했다.
사진 = 김윤지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전현무, ♥열애설 터졌다…반박 못하고 당황
- 배도환 "결혼 15일만 별거…파혼 후 해외도피"
- 최준희, ♥청첩장 공개 남친과 보디프로필 준비 "헬스 커플"
- '친형 고소' 박수홍, 일침 "돈 주면서도 상전 모시나"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