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송윤아, 부친 향한 그리움 "자꾸만 보고 싶은 아버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윤아가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5일 송윤아는 "자꾸만 보고 싶은 아버지, 엄마"라는 글과 함께 흑백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송윤아 부모의 젊은 날의 모습과 두 오빠의 어렸을 때가 담긴 가족사진이다.
한편 송윤아는 지난 2009년 동료 배우 설경구와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송윤아가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5일 송윤아는 "자꾸만 보고 싶은 아버지, 엄마"라는 글과 함께 흑백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p.s 제가 태어나기 전 가족사진이에요"라며 사진 속에는 자신이 없다고 설명했다.
사진 속에는 송윤아 부모의 젊은 날의 모습과 두 오빠의 어렸을 때가 담긴 가족사진이다. 송윤아와 똑 닮은 모친의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지난 4월 송윤아는 부친상을 당해 남편 설경구와 슬픔 속에 빈소를 지키기도 했던바, 뭇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송윤아는 지난 2009년 동료 배우 설경구와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지난해에는 유튜브 채널 'by PDC'에 출연해 여러 배우들을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송윤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별거' 박선주♥강레오, 남녀 사이 끝…"양육비 반반" 발언 재조명
- 전현무, ♥열애설 터졌다…반박 못하고 당황
- 최준희, ♥청첩장 공개 남친과 보디프로필 준비 "헬스 커플"
- '유진♥' 기태영, 25년 만에 14kg 증량 "목표는 90kg"
- '72세' 이용식, 고혈압 합병증 실명→심근경색까지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