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유소년 골프 캠프 진행…함정우 등 정상 프로 10명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김원섭·이하 KPGA)가 이번 달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강원 원주 소재 오크밸리CC에서 '2024 KPGA 유소년 골프 캠프'를 개최한다.
'KPGA 유소년 골프 캠프는' KPGA 투어 선수 1명과 유소년 선수 3명이 한 팀을 이뤄 18홀 코스 플레이, 롱게임 및 쇼트게임 훈련 등을 진행하고 훈련이 끝난 뒤에는 유소년 선수들의 고민을 KPGA 투어 선수들이 상담해주는 '고민 상담소' 등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소년 선수 총 30명과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김원섭·이하 KPGA)가 이번 달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강원 원주 소재 오크밸리CC에서 ‘2024 KPGA 유소년 골프 캠프’를 개최한다.
국내 유소년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된 이 행사에는 KPGA 투어 선수 10명과 초등학생 11명, 중학생 9명, 고등학생 10명 등으로 구성된 유소년 선수 총 30명이 참석한다.
KPGA 투어 선수는 올 KPGA 선수권대회 with A-ONE CC 우승자 전가람(29), 작년 제네시스 대상 함정우(30·하나금융그룹), 올 KB금융 리브챔피언십 챔피언 한승수(38·하나금융그룹), 이형준(32·웰컴저축은행), 김태훈(39·비즈플레이), 이태희(40·OK저축은행), 이원준(39·웹케시그룹), 이승택(29), 이규민(24·우성종합건설), 케빈 전(39·KCH에너지)이 참가한다.
‘KPGA 유소년 골프 캠프는’ KPGA 투어 선수 1명과 유소년 선수 3명이 한 팀을 이뤄 18홀 코스 플레이, 롱게임 및 쇼트게임 훈련 등을 진행하고 훈련이 끝난 뒤에는 유소년 선수들의 고민을 KPGA 투어 선수들이 상담해주는 ‘고민 상담소’ 등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페어웨이 퀴즈쇼’, ‘마음근력’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한편 ‘2024 KPGA 유소년 골프 캠프’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사업이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라 아파트 화재 벤츠 전기차, 충전중도 아니었다
- [단독] 카카오 쇄신 완료? 섣부른 자평에 뒷말 무성
- 폭염 속 출동 6건…화장실서 쓰러진 50대 소방관, 사망
- 새벽부터 하루 600발… 여자양궁 최약체 우려 씻어낸 성실함
- ‘성과 제로’ 요란한 깡통 국회… “한국정치 내전 상태”
- 곧 ‘입추’인데 전국이 가마솥… 소나기 내리면 더 덥다
- “한국 양궁은 왜 강한가”… 고구려 역사 꺼낸 日기자
- 야외 주차장도 없는데… 신축 아파트들 전기차 날벼락
- 경기졌다고 급소 노려… 유도서 비매너 행동 ‘출전 정지’
- 反트럼프 공화당원, 해리스 지지 선거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