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IPO]8월 둘째 주 수요예측·청약 일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달(8월) 둘째 주에는 아이스크림미디어가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한다.
지난 2일까지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했고 오는 6~7일 일반 청약을 받아 상장할 계획이다.
오는 5일까지 수요예측을 진행하고 오는 8~9일 양일간 일반 청약을 거쳐 8월 내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는 6일까지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해 최종 공모가를 확정하고 9~12일 일반청약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8월) 둘째 주에는 아이스크림미디어가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한다. 유라클, 넥스트바이오메디컬, 전진건설로봇, 케이쓰리아이, 티디에스팜 등은 일반청약을 앞두고 있다.
◆아이스크림미디어= 2002년 설립된 아이스크림미디어는 한국 최초의 디지털 교육 플랫폼 기업으로, 여타 교육업체들과 다르게 사교육 시장이 아닌 공교육 시장에 집중해 성장해왔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약 650만개의 디지털 멀티미디어 교육 콘텐츠 아카이브 ‘에듀뱅크 AI’를 보유하고 있으며, 160여개의 디지털 수업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서비스하고 있다.
총 246만주를 전량 신주로 모집한다. 주당 공모 희망가 범위는 3만2000원~4만200원이다.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5영업일 간 수요예측을 통해 공모가를 확정하고, 21일과 22일에 일반 공모 청약을 진행한다. 8월 말 코스닥 시장에 상장 예정이며, 상장 주관회사는 삼성증권이 맡았다.
◆유라클=주당 공모 희망가 밴드는 1만8000~2만1000원이다. 지난 2일까지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했고 오는 6~7일 일반 청약을 받아 상장할 계획이다. 상장 주관사는 키움증권이다.
2001년 설립된 유라클은 모바일 플랫폼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1000개 이상의 고객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모바일 비즈니스를 위한 앱 개발과 운영, 유지보수까지 모바일 환경을 위한 최적의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대기업 그룹사를 대상으로 모바일 표준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 공모 예정가는 2만4000~2만9000원으로 공모예정금액은 240억~290억원이다. 지난 2일까지 수요예측을 진행했고 오는 7~8일 청약을 거쳐 8월 내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상장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다.
2014년도에 설립된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세계 최초 ▲내시경용 지혈재 ‘넥스파우더(NexpowderTM)’ ▲혈관 색전 미립구 ‘넥스피어(NexsphereTM)’, 근골격계 통증 색전 치료재 ‘넥스피어-F(Nexsphere-FTM) 개발해 혁신형 치료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전진건설로봇=주당 공모 희망가는 1만3800~1만5700원으로 총 공모예정금액은 약 425억~483억원이다. 오는 5일까지 수요예측을 진행하고 오는 8~9일 양일간 일반 청약을 거쳐 8월 내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상장 주관은 미래에셋증권이 맡았다.
전진건설로봇은 코스닥 상장사인 모트렉스 자회사로 국내 최대 콘크리트 펌프카(CPC)제조 업체다. 콘크리트 펌프카(CPC)란 건설 현장에서 시멘트나 콘크리트를 펌프로 이동시켜 고층 및 원거리 타설 작업할 수 있게 하는 건설 현장의 필수 장비다.
◆케이쓰리아이=희망 공모가 밴드는 1만2500~1만5500원이다. 오는 5일까지 수요예측을 거쳐 공모가를 확정하고 오는 8~9일 청약을 실시해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상장 주관은 하나증권이 맡았다.
2000년에 설립된 케이쓰리아이는 국내 유일 ‘XR 미들웨어 솔루션(Universe XR Framework)’ 개발 기업이다. ‘XR 미들웨어 솔루션’은 XR 콘텐츠 개발 및 실행을 위해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개방형 소프트웨어로 2015년 케이쓰리아이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핵심 기술이다.
◆티디에스팜=주당 공모가액은 9500~1만700원이다. 오는 6일까지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해 최종 공모가를 확정하고 9~12일 일반청약을 진행한다. 상장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다.
2002년 설립된 티디에스팜은 약물전달시스템(DDS) 분야 중 고성장하고 있는 경피약물전달시스템(TDDS)의 개발 및 제조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기업이다. TDDS은 약물을 피부를 통해 제어된 속도로 전달하는 약물 전달 시스템이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Z칼럼]한강 작가도 받지 못한 저작권료와 저작권 문제 - 아시아경제
- '초가공식품' 패푸·탄산음료…애한테 이만큼 위험하다니 - 아시아경제
- '북한강 시신 유기' 현역 장교는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아시아경제
- "수지 입간판만 봐도 눈물 펑펑"…수지 SNS에 댓글 남긴 여성이 공개한 사연 - 아시아경제
- 가수 벤 "아이 낳고 6개월만에 이혼 결심…거짓말에 신뢰 무너져" - 아시아경제
- "석유는 신의 선물이야"…기후대책 유엔회의서 찬물 끼얹은 사람 - 아시아경제
- 바이크로 수험생 바래다주던 송재림…"화이팅 보낸다" 격려도 - 아시아경제
- '이렇게 많은 돈이' 5만원권 '빽빽'…62만 유튜버에 3000억 뜯겼다 - 아시아경제
- "저거 사람 아냐?"…망망대해서 19시간 버틴 남성 살린 '이것' - 아시아경제
- 올해 지구 온도 1.54도↑…기후재앙 마지노선 뚫렸다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