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썸남 결별' 서유리, 물오른 '청순 여신'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유리가 청순 비주얼을 뽐냈다.
2일 서유리는 개인 채널에 "찡긋"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개의 짧은 영상을 게시했다.
사진 속 서유리는 차 안에서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청순한 미모를 한껏 자랑했다.
한편 서유리는 최병길 PD와 2019년 결혼식 생략 후 혼인신고를 진행해 법적인 부부가 됐으나, 지난 3월 파경을 맞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방송인 서유리가 청순 비주얼을 뽐냈다.
2일 서유리는 개인 채널에 "찡긋"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 개의 짧은 영상을 게시했다.
사진 속 서유리는 차 안에서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청순한 미모를 한껏 자랑했다.
이에 팬들은 "예전 유리님으로 돌아오는 느낌 넘 예뻐요", "누나는 사슴이에요 왜 이리 내 마음을 녹용?", "인형이 따로 없잖아요" 등 서유리의 미모를 향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서유리는 최병길 PD와 2019년 결혼식 생략 후 혼인신고를 진행해 법적인 부부가 됐으나, 지난 3월 파경을 맞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어 6월 초 이혼 조정 절차를 마무리 지었다.
사진=서유리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형 소송' 박수홍, 일침…"돈 주면서 상전 모시나 불쾌"
- 전현무, ♥열애설 터졌다…반박 못하고 당황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성유리 쌍둥이 딸, 벌써 이렇게 컸어?…폭풍성장 근황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보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