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이 "결혼 후 은퇴 생각도…'정산금 0원', 뭘 위해 달려왔나 싶어" (근황올림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에스타 출신 재이가 활동을 쉬었던 이유 등을 밝혔다.
지난 2일 '근황올림픽' 유튜브 채널에는 '현장 관계자들이 뽑은 '최강 미모', 너무 예뻐서 걸그룹 됐던 피에스타 리더, 결혼 후 첫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피에스타 출신 재이가 활동을 쉬었던 이유 등을 밝혔다.
지난 2일 '근황올림픽' 유튜브 채널에는 '현장 관계자들이 뽑은 '최강 미모', 너무 예뻐서 걸그룹 됐던 피에스타 리더, 결혼 후 첫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재이는 2020년 결혼 이후 근황이 전해지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서 "사실 처음 일을 쉴 떄는 일을 그만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쉬었다. 약간 좀 번아웃이 왔었다"면서 "아이돌 할 때는 39kg을 유지했다. 지금은 그거보단 좀 쪘다"고 이야기했다.
차오루, 예지 등 예능에서 맹활약하던 멤버들이 있음에도 해체하게 된 것에 대해서는 "팬들도 되게 갑작스러웠다고 하더라. 그냥 '아 그 때 좀 더 할 걸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든다"고 전했다.
7년 간의 그룹 활동 후에도 정산금이 없었던 것에 대해서는 "피에스타 활동 뿐이 아니라 그 활동을 위해서 연습생을 한 시절까지 포함하면 거의 20대를 10년 가까이를 활동했는데, 팀이 해체하면서 '내가 지금까지 월 위해서 여기까지 달려왔지?' 하는 생각들을 그 시점에 하게 됐다. 그만큼 회사에서 너무 큰 지원들을 해주셨고, 저희도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해체 이후에는 어떻게 지냈냐는 말에는 "저희 일이 워낙 불안정하지 않지 않나. 항상 그런 것들에 익숙해져서 제 안에 불안이라는 감정이 너무 생겼다"며 우울증을 겪기도 했다고 전했다.
재이는 "원래 사람들이 그렇게 사는 줄 알았는데, 친구들이 아니라더라. 그 이후에 저에 대한 걸 인지하고 거짓말처럼 (우울감이) 사라졌다"며 "마침 그 때 결혼을 하게 됐고, 또 그 때가 코로나 때였다. 그래서 대학원을 가게 됐고, 난생 처음으로 매일 출근을 했다"고 이야기했다.
사진= '근황올림픽'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형 소송' 박수홍, 일침…"돈 주면서 상전 모시나 불쾌"
- 전현무, ♥열애설 터졌다…반박 못하고 당황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박은혜, 집에서 뱀 허물 발견 "119 신고…또 나올지 몰라"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보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