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진이랑 동은이 화해했네"…송혜교X임지연, 꼭 끌어안고 다정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송혜교와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2일 임지연은 개인 계정에 "나의 글로리 #리볼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지연은 밝은 표정으로 송혜교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송혜교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지연아 초대 고마워"라며 무대인사 사진을 함께 올려 여전한 친분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임지연이 송혜교와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2일 임지연은 개인 계정에 "나의 글로리 #리볼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지연은 밝은 표정으로 송혜교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자를 푹 눌러쓴 송혜교 역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더 글로리'에서와는 다르게 사이좋은 두 사람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됐다.
앞서 송혜교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지연아 초대 고마워"라며 무대인사 사진을 함께 올려 여전한 친분을 자랑했다.
이번 게시물 역시 송혜교는 댓글에 하트 이모티콘 여러 개를 남기며 임지연에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름다운 여자들이 모이면 더 아름다워질 뿐..", "연진이랑 동은이 화해했네!!", "여왕 두 명", "내가 진짜 좋아하는 조합!! 응원합니다", "두 사람이 한자리에 모이다니"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지연이 출연한 영화 '리볼버'는 오는 7일 개봉한다.
사진 = 임지연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형 소송' 박수홍, 일침…"돈 주면서 상전 모시나 불쾌"
- 전현무, ♥열애설 터졌다…반박 못하고 당황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박은혜, 집에서 뱀 허물 발견 "119 신고…또 나올지 몰라"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보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