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15kg 감량' 후 미모 전성기…날렵 턱선+뚜렷한 쇄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솔비가 근황을 전했다.
2일 솔비는 개인 계정에 "주말 시작!! 기분 좋은 퇴근길이신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비는 딱 붙는 튜브톱을 입고 안경을 쓴채 MZ 각도로 사진을 찍는 모습이다.
이어 솔비는 "먼데이디스코 들으시면서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여름 휴가 가시는 분들은 안전! 또 안전!!"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방송인 솔비가 근황을 전했다.
2일 솔비는 개인 계정에 "주말 시작!! 기분 좋은 퇴근길이신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비는 딱 붙는 튜브톱을 입고 안경을 쓴채 MZ 각도로 사진을 찍는 모습이다. 최근 다이어트로 드러난 날렵한 턱선과 뚜렷한 쇄골을 자랑하고 있다.
이어 솔비는 "먼데이디스코 들으시면서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여름 휴가 가시는 분들은 안전! 또 안전!!"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솔비는 지난 3월 다이어트에 전념하고 있는 소식을 알린 후, 15kg 감량 근황을 전해 팬들에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이뻐져서 미치겠다", "여성스러움 물씬", "딴 사람 같아요", "안경 쓴 모습도 아름답습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솔비는 2006년 타이푼으로 데뷔해 현재는 가수와 화가 등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다.
사진 = 솔비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열애설 터졌다…반박 못하고 당황
- '친형 소송' 박수홍, 일침…"돈 주면서 상전 모시나 불쾌"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박은혜, 집에서 뱀 허물 발견 "119 신고…또 나올지 몰라"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 후 달달 근황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