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팅 장인' 덱스, ♥연애 안해봤나…안은진 "이건 좀 아니지" 토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러팅 장인' 덱스가 처참한 사진 실력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2일 안은진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이건 좀 아니지 않나..하는..."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덱스를 태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플러팅 장인' 덱스가 처참한 사진 실력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2일 안은진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이건 좀 아니지 않나..하는..."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덱스를 태그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은진은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러나 168cm 키의 안은진을 아담하게 담아내 웃음을 안겼다.
'플러팅 장인'으로 불리는 덱스의 처참한 사진 실력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네티즌들은 "이게 그 '비율을 똥망으로 찍어놨어' 했던 사진이구나ㅋㅋㅋㅋ귀여워", "남매매 케미", "덱스씨 너무하시네", "여자 사진 찍어준 적은 없는 듯", "연애 안해봤나", "얘네 왜 이렇게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들의 남매 케미는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현재 tvN '언니네 산지직송'에서 예능감을 보이며 활약하고 있다.
안은진은 이날 "염태양 언니"라며 염정아 사진을, "울 둘째언니"라며 박준면 사진을, "울 막냉"이라며 덱스 사진을 게재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안은진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열애설 터졌다…반박 못하고 당황
- '친형 소송' 박수홍, 일침…"돈 주면서 상전 모시나 불쾌"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박은혜, 집에서 뱀 허물 발견 "119 신고…또 나올지 몰라"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 후 달달 근황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