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너디스타’, 신작 ‘4GROUND9’ 퍼블리싱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투자한 게임 개발 전문 기업 너디스타가 싱가포르 게임 개발 및 유통 기업 가레나와 신작 게임 '4GROUND9'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발표했다.
허성욱 너디스타 대표는 "4GROUND9는 '엑소스 히어로즈'의 핵심 개발진이 참여해 우수한 아트워크와 레트로 및 퓨처리즘이 결합된 맵시 있는 수집형 RPG"면서 "다양한 시장에서 서비스 경험을 보유한 가레나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 양사 간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투자한 게임 개발 전문 기업 너디스타가 싱가포르 게임 개발 및 유통 기업 가레나와 신작 게임 ‘4GROUND9’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발표했다.
4GROUND9는 ‘엑소스 히어로즈’ 핵심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현재 모바일·PC 멀티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은 미래 도시 ‘비어헤이븐’에서 심부름센터를 운영하며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들을 다루고 있다. 오픈 월드와 개성 강한 캐릭터, 극대화된 연계기를 활용한 개성 있는 전투가 특징이다.
허성욱 너디스타 대표는 “4GROUND9는 ‘엑소스 히어로즈’의 핵심 개발진이 참여해 우수한 아트워크와 레트로 및 퓨처리즘이 결합된 맵시 있는 수집형 RPG”면서 “다양한 시장에서 서비스 경험을 보유한 가레나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 양사 간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꿈에 하정우 나왔다”…‘로또 청약’ 동탄 롯데캐슬 당첨 인증글 등장
- 보행자 칠듯 말듯 곡예운전… ‘따폭연’ 폭주족 골머리
- “바나나 오물오물…너무 귀여워” 신유빈 먹방 화제
- 구토 투혼 펼친 김원호 “그때 배터리 끝난 상태였다”
- ‘XY염색체’ 복서 펀치 한방에…46초만 눈물의 기권
- 양궁 김우진 옆 1점 쏜 차드 선수 “고마워요 한국”
- “우린 정산 지연 없어”…‘티메프’와 선긋는 패션 플랫폼
- “즉시 환불됩니다”…‘티메프’ 사태 악용 스미싱 문자 주의보
- ‘욱일기 서핑보드’ 호주 대표… 대한체육회 항의로 철회
- 쯔양 “전남친 성폭행으로 임신”…명의도용 수술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