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모자부터 슈즈까지 온통 명품 "3개월만에 배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럭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시영은 2일 자신의 채널에 "슈즈가 3개월만에 도착하다니. 후. 그래도 남은 여름이라도 신나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시영은 새 신발을 신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이시영은 명품 M사의 모자와 스카프를 착용하며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이시영이 럭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시영은 2일 자신의 채널에 "슈즈가 3개월만에 도착하다니. 후. 그래도 남은 여름이라도 신나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시영은 새 신발을 신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T사 브랜드의 젤리슈즈로 공식 홈페이지 기준 890달러(한화 약 120만 원)에 판매했다.
또한 이시영은 명품 M사의 모자와 스카프를 착용하며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자랑했다.
누리꾼들은 "신발이 오배송이었나요", "저 신발 지금 완판인데 부럽다", "시영 언니 명품 진짜 많은가봐요", "모자도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영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는 지난 19일 전편 공개됐다.
사진 = 이시영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형 소송' 박수홍, 일침…"돈 주면서 상전 모시나 불쾌"
- 박은혜, 집에서 뱀 허물 발견 "119 신고…또 나올지 몰라"
- 연예인 부부, 사기혐의 재판 이어 미용실 먹튀 논란 '충격'
- 탕웨이, 은퇴설 이어 사망설 보도 확산…소속사 측 "루머로 피해"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