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남희석, 코어 근육 소생 프로젝트…하회탈 웃음 만발

유지희 2024. 8. 2. 14: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KBS 
44년 전통의 국내 최고,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경기도 양평군 편'을 방송하는 가운데 남희석이 앙평군 참가자와 함께 코어근육 소생 프로젝트에 나선다.

오는 4일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2083회는 '경기도 양평군 편'으로 꾸며진다. 앞서 '물맑은 양평종합운동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열린 양평군 편 노래자랑에는 총 16개의 본선 진출팀이 올라 흥겨운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또한 김성환의 '약장수'를 시작으로 윤태화의 '조사하면 다 나온다', 현진우의 '찐친', 신수아의 '남이 아닌 님', 한혜진의 '돌아설 때'까지, 인기 트롯가수들의 신명나는 축하공연까지 어우러져 더위를 날리는 산뜻한 웃음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양평군 편 방송에서는 MC 남희석이 '중년 남성' 대표로서 잃어버린 기립근을 찾기 위한 도전에 나선다. 양평군에서 퍼스널 PT숍을 운영하는 한 참가자로부터 척추 건강 테스트를 받은 남희석은 의외의 결과로 객석을 깜짝 놀라게 한다는 후문. 더불어 남희석은 중년의 자존심을 되찾기 위해, 즉석에서 열린 '양평 GYM'의 열혈 회원으로 분해 관객들의 웃음보를 자극한다는 전언이다.

한편 남희석의 몸을 사리지 않는 진행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참가자들의 활약도 펼쳐진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흥을 보유한 50대 남성 참가자의 탬버린 댄스, 동물 소리부터 휘파람까지 이어진 55세 남성 참가자의 개인기 퍼레이드, 나아가 한국 패치가 완벽히 탑재된 필리핀 출신 40대 주부의 '여행을 떠나요' 등 삼복더위의 불쾌지수를 날리는 유쾌한 무대의 향연이 펼쳐진다고. 이에 '전국노래자랑 - 경기도 양평군 편'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4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지난 21일 방송된 2982회가 전국 6.1%를 기록,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1위를 굳건히 지키며 프로그램의 위상을 이어가고 있다.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