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6~8일 익산시민과 함께하는 퓨처스 서머리그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위즈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익산 국가대표야구장에서 열리는 퓨처스 서머리그 한화 이글스와의 홈경기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3연전에는 김주일 단장을 비롯한 응원단이 야구장을 찾아 익산시민들과 함께 응원전을 펼친다.
익산시 소재 유치원 2곳을 방문해 KT 응원가 배우기, 퀴즈 이벤트 등 어린이 팬들과 함께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KT 위즈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익산 국가대표야구장에서 열리는 퓨처스 서머리그 한화 이글스와의 홈경기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전 천성호, 이채호, 원상현 등 퓨처스 선수단의 팬 사인회가 열리고, 야구장을 찾은 관중을 대상으로 치킨, 맥주, 음료 등 웰컴기프트를 제공한다.
이번 3연전에는 김주일 단장을 비롯한 응원단이 야구장을 찾아 익산시민들과 함께 응원전을 펼친다. 7일과 8일에는 익산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해 ‘응원단이 간다’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익산시 소재 유치원 2곳을 방문해 KT 응원가 배우기, 퀴즈 이벤트 등 어린이 팬들과 함께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예정이다.
서머리그 첫 경기 승리 기원 시구는 정헌율 익산시장이, 시타는 김경진 익산시회의장이 맡는다.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응원단과 함께 하는 댄스타임 및 응원전을 시작으로 매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갤럭시Z 폴더블6' 총 3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KT 위즈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심 완판녀' 김이서, 얼굴 부상 후 복귀...야구장에서 미모 발산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친형 소송' 박수홍, 일침…"돈 주면서 상전 모시나 불쾌"
- 신유빈에 패하고 '눈물 펑펑'…日 히라노 "분하지만 후회는 없다" [파리 인터뷰]
- '대만 진출' 안지현, 올스타전에서 뽐낸 육감 몸매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