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화천 토마토 축제 떴다…군악대 근황에 '들썩'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RM이 군대에서의 근황이 공개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일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문화마을에서 '2024 화천토마토축제'에서 RM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행사에 15보병 사단 군악대 소속인 RM이 무대에 오른다고 알려져 일찌감치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15사단 군악대'라고 적혀 있는 검은색 티와 군복 바지를 입고 여느 군인들과 다르지 않은 일상을 보내고 있는 RM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RM이 군대에서의 근황이 공개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일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문화마을에서 '2024 화천토마토축제'에서 RM의 모습이 포착됐다.
앞서 오는 4일까지 진행되는 '2024 화천토마토축제'는 매년 화천에서 열리는 대표 축제 중 하나로 지난 1일에는 전행사로 15사단 군악대의 무대가 예정돼 있다. 이날 행사에 15보병 사단 군악대 소속인 RM이 무대에 오른다고 알려져 일찌감치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RM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일찌감치 도착해 동료 군인들과 무대 리허설을 진행했다.
특히 '15사단 군악대'라고 적혀 있는 검은색 티와 군복 바지를 입고 여느 군인들과 다르지 않은 일상을 보내고 있는 RM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RM이 쓴 상급 계급장이 달린 모자를 통해 상병 진급 소식까지 전해졋다.
누리꾼들은 "RM 늠름하다", "내년 제대만 기다리고 있다", "오빠 군대가더니 더 멋있어진거 같다", "지역 주민들 너무 부럽네", "상병 진급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RM는 최근 맏형 진의 전역 당시 현장에서 색소폰을 직접 불며 전역을 축하해주기도 했던 바. 군악대에서 키운 악기 연주 실력에 대한 궁금증일 더해지기도.
한편, RM는 지난해 12월 ㅎ녀역 입대했다. 그는 현재 15사단에 자대 배치를 받아 군악대에서 복무 중이며 내년 6월 전역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온라인 커뮤니티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 이혼' 최동석, 딸과 나눈 대화 공개 "많이 행복했어"
- '친형 소송' 박수홍, 일침…"돈 주면서 상전 모시나 불쾌"
- 박은혜, 집에서 뱀 허물 발견 "119 신고…또 나올지 몰라"
- "성폭행으로 원치 않는 임신…명의도용 중절 몰랐어" 쯔양, 가세연에 마지막 반박 [엑's 이슈]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