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이 찍어줬나? 서울 이사 전 제주도서 여유 만끽
정민경 기자 2024. 8. 2. 11: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평온한 일상을 공개했다.
2일 이효리는 개인 계정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효리는 야외 잔디 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다.
사진 속 이효리는 흰 블라우스에 청바지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가수 이효리가 평온한 일상을 공개했다.
2일 이효리는 개인 계정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효리는 야외 잔디 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다.
사진 속 이효리는 흰 블라우스에 청바지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크롭 디자인의 상의를 택해 군살 없는 무결점 허리 라인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013년 가수 겸 기타리스트 이상순과 결혼했다. 그는 개인 계정 등을 통해 이상순과의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드러내왔다.
이효리는 앞서 JTBC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효리는 최근 제주도를 떠나 서울로 이사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사진=이효리 개인 계정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지윤 이혼' 최동석, 딸과 나눈 대화 공개 "많이 행복했어"
- '친형 소송' 박수홍, 일침…"돈 주면서 상전 모시나 불쾌"
- 박은혜, 집에서 뱀 허물 발견 "119 신고…또 나올지 몰라"
- "성폭행으로 원치 않는 임신…명의도용 중절 몰랐어" 쯔양, 가세연에 마지막 반박 [엑's 이슈]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