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수아빠' 이종혁, ♥아내에 '천만원 현금' 생일선물 받았네 "감사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혁이 아내의 플렉스를 자랑했다.
2일 이종혁은 개인 계정에 "너무 많이 줘서 놀랐네. 생일 현금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종혁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아내가 준 현금을 인증하고 있다.
이종혁은 아내의 어마어마(?)한 현금 선물에 감격한 듯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이종혁이 아내의 플렉스를 자랑했다.
2일 이종혁은 개인 계정에 "너무 많이 줘서 놀랐네. 생일 현금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종혁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아내가 준 현금을 인증하고 있다. 사진에는 만원 지폐 위로 천원을 접어올려 '천만원'으로 변신한 아내의 재치 있는 선물이 담겼다.
이종혁은 아내의 어마어마(?)한 현금 선물에 감격한 듯하다. 그는 "와이프... 설마 나한테 써먹을 줄은... 괜히 알려줬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종혁은 지난 2013년 MBC '아빠! 어디가'에 두 아들 탁수, 준수 군과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지난 5월 SBS '돌싱포맨'에 출연해 아내가 자신의 팬클럽 회원이었음을 밝혀 이목을 끌기도 했다.
사진=이종혁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구에게 눈탱이 맞아" 박나래, 돈 때문에 지인과 손절 (금쪽상담소)[전일야화]
- '친형 소송' 박수홍, 일침…"돈 주면서 상전 모시나 불쾌"
- 박은혜, 집에서 뱀 허물 발견 "119 신고…또 나올지 몰라"
- "성폭행으로 원치 않는 임신…명의도용 중절 몰랐어" 쯔양, 가세연에 마지막 반박 [엑's 이슈]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