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강원 팬클럽, 취약계층 위해 300만 원 상당 물품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이 가수 데뷔 8주년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임영웅 팬클럽 '강원지역 영웅시대 영동방'은 대한적십자봉사회 속초시협의회에 라면, 햇반 등 3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영웅시대'는 평소에도 임영웅의 생일 등 각종 기념일에 맞춰 지역 발전을 위한 후원을 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강원영웅시대(영서지역)가 임영웅 데뷔 8주년을 기념해 사회공헌협약기관인 춘천북부노인복지관에 선풍기 100대를 후원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이 가수 데뷔 8주년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임영웅 팬클럽 '강원지역 영웅시대 영동방'은 대한적십자봉사회 속초시협의회에 라면, 햇반 등 3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된다.
'강원영웅시대'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선행을 실천하고 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원영웅시대'는 평소에도 임영웅의 생일 등 각종 기념일에 맞춰 지역 발전을 위한 후원을 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강원영웅시대(영서지역)가 임영웅 데뷔 8주년을 기념해 사회공헌협약기관인 춘천북부노인복지관에 선풍기 100대를 후원한 바 있다.
사진 = 물고기뮤직,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형 소송' 박수홍, 일침…"돈 주면서 상전 모시나 불쾌"
- 박은혜, 집에서 뱀 허물 발견 "119 신고…또 나올지 몰라"
- "성폭행으로 원치 않는 임신…명의도용 중절 몰랐어" 쯔양, 가세연에 마지막 반박 [엑's 이슈]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살펴보니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