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올림픽 정신 배워" 소녀시대 유리, '1점' 양궁 마다예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파리 올림픽 남자 양궁 개인전 64강에서 과녁의 가장자리인 1점을 쏴 화제를 모은 차드 국가대표 이스라엘 마다예의 계정에 뜻밖의 인물이 등장했다.
이에 수많은 응원 댓글이 이어졌는데, 소녀시대(SNSD) 유리가 "다음 올림픽때 꼭 뵈기를 기다릴게요. 진정한 올림픽 정신 배웠습니다 마다예 선수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2024 파리 올림픽 남자 양궁 개인전 64강에서 과녁의 가장자리인 1점을 쏴 화제를 모은 차드 국가대표 이스라엘 마다예의 계정에 뜻밖의 인물이 등장했다.
마다예는 지난달 31일 "Thanks you corea"(감사합니다 한국)이라는 게시물을 올렸다.
이에 수많은 응원 댓글이 이어졌는데, 소녀시대(SNSD) 유리가 "다음 올림픽때 꼭 뵈기를 기다릴게요. 진정한 올림픽 정신 배웠습니다 마다예 선수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앞서 마다예는 남자 양궁 개인전 64강에서 대한민국의 김우진과 맞붙었는데, 스폰서는 커녕 유니폼, 가슴보호대도 없이 출전해 이목을 모았다.
특히 2세트에서 1점을 쏘면서 화제를 모았는데, 경기 후 그가 제대로 된 후원이나 코치도 없이 생업을 포기한 채로 양궁을 독학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응원이 이어졌다.
김우진과 맞붙은 관계로 한국 네티즌들의 응원이 이어졌는데, 이에 마다예도 게시물을 올리며 화답한 것.
그런데 유리가 뜻밖에 등장한 것 때문에 그의 팬들은 "유리가 왜 여기서 나와ㅋㅋㅋㅋ", "마음 따수워요", "언제 댓글 남김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스라엘 마다예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형 소송' 박수홍, 일침…"돈 주면서 상전 모시나 불쾌"
- 박은혜, 집에서 뱀 허물 발견 "119 신고…또 나올지 몰라"
- "성폭행으로 원치 않는 임신…명의도용 중절 몰랐어" 쯔양, 가세연에 마지막 반박 [엑's 이슈]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제주도에서 새출발…근황 살펴보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