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줄게' 사태 후 뜻밖의 인맥과 '밝은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과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상해 여행을 즐겼다.
효민은 1일 자신의 계정에 "상해 처음 와본 조꼬마 데리고 유명맛집 훠궈 먹이고 유명 바 가서 온종일 놀아주고 오니 꿀잠각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중국 상해에서 만난 효민과 조현아의 모습이 담겼다.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고 있는 효민과 조현아의 의외의 친분도 흥미를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과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상해 여행을 즐겼다.
효민은 1일 자신의 계정에 "상해 처음 와본 조꼬마 데리고 유명맛집 훠궈 먹이고 유명 바 가서 온종일 놀아주고 오니 꿀잠각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중국 상해에서 만난 효민과 조현아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함께 훠궈를 먹고 바를 방문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고 있는 효민과 조현아의 의외의 친분도 흥미를 끈다.
또한 조현아는 최근 솔로곡 '줄게'를 발표하고 음악방송 무대에 섰으나, 다소 과한 콘셉트와 의상으로 이목을 모았다. 여기에 불안정한 음정과 가사 실수 등으로 많은 비판을 받았고, 급기야 '밈'으로 발전해 일파만파 퍼지기도 했다. 상황을 유쾌하게 넘긴 조현아의 밝은 모습도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효민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했으며 현재 SNS 등으로 활발히 대중과 소통 중이다.
사진=효민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 후 달달 근황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BJ화정, 팬클럽 회장과 결혼 잘했네…럭셔리 명품 자랑
- 율희, 최민환과의 이혼 후…"남겨놓고 싶었던 일상"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