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평범한 '앞있쌩'도 요정 비주얼로 소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 윈터가 인형 비주얼을 뽐냈다.
윈터는 1일 자신의 계정에 "앞있쌩(앞머리 있는 생머리)"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공연을 앞두고 있는 윈터의 모습이 담겼다.
윈터는 앞머리가 있는 생머리 스타일을 소화 중인데, 평범한 헤어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스파 윈터가 인형 비주얼을 뽐냈다.
윈터는 1일 자신의 계정에 "앞있쌩(앞머리 있는 생머리)"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공연을 앞두고 있는 윈터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백스테이지에서 대기하거나 대기실에서 준비하는 모습 등을 자연스럽게 담았다.
윈터는 앞머리가 있는 생머리 스타일을 소화 중인데, 평범한 헤어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무대 의상과 잘 어울리는 귀여운 비주얼 역시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한편, 윈터가 속한 에스파는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2024 aespa LIVE TOUR-SYNK: PARALLEL LINE' 공연을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윈터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 후 달달 근황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BJ화정, 팬클럽 회장과 결혼 잘했네…럭셔리 명품 자랑
- 율희, 최민환과의 이혼 후…"남겨놓고 싶었던 일상"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