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필사의 추격’ 박성웅, ‘짠한형 신동엽’ 떴다

장주연 2024. 8. 1. 15: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성웅이 23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필사의 추격'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필사의 추격'은 상극 중에 상극인 사기꾼과 분노조절장애 형사, 그리고 조직 보스가 각자 다른 이유로 제주에 모이며 펼쳐지는 대환장 추격전을 그린 영화로 오는 8월 21일 개봉.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4.07.23/
배우 박성웅이 신동엽과 재회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박성웅은 신동엽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이하 ‘짠한형’)에 출연한다. 이미 녹화를 마친 상태로 이달 내 공개될 예정이다. 

박성웅의 ‘짠한형’ 출연은 영화 ‘필사의 추격’ 홍보 일환으로 진행됐다. ‘필사의 추격’은 오는 21일 개봉하는 박성웅의 신작으로, 상극 중 상극인 사기꾼과 분노조절장애 형사, 그리고 조직 보스가 각자 다른 이유로 제주에 모이며 펼쳐지는 추격전을 그린다. 
 
박성웅과 신동엽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사이로, 그간 ‘SNL 코리아’, ‘인생술집’, ‘미운 우리 새끼’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유쾌한 호흡을 보여줬다. 특히 ‘짠한형’은 취중 진담 토크쇼로, 두 사람이 술잔을 기울이며 나눌 진솔한 대화에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박성웅은 오는 24일부터 연극 ‘랑데부’로도 관객을 만난다. 내달 21일까지 서울 강서구 마곡동 LG아트센터에서 무대에 오르는 ‘랑데부’는 창작 멜로 연극으로 박성웅 외 최원영, 문정희, 박효주 등이 무대에 오른다. 

장주연 기자 jang3@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