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 진태현, 식단 관리 고충 "밀가루 절식→카페인 줄여 분노조절장애" (작은테레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태현이 자기관리 끝판왕 면모를 드러냈다.
1일 유튜브 채널 '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에는 '박시은 진태현의 쉿!! 비밀 식단 공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등장해 비밀 식단을 공개했다.
그런 가운데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이날 채식 위주 식단을 추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진태현이 자기관리 끝판왕 면모를 드러냈다.
1일 유튜브 채널 '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에는 '박시은 진태현의 쉿!! 비밀 식단 공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등장해 비밀 식단을 공개했다.
이날 진태현은 "우선 첫 번째로 설탕을 먹지 않기로 했다. 다만 식당 같은 데서 누군가를 만났을 때는 먹는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두 번째로는 밀가루를 안 먹는다"며 "다만 이것도 설렁탕을 시켰을 때 나오는 소면 같은 건 한두 젓가락 먹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진태현은 튀김 요리, 과자를 먹지 않고 커피는 아침에 한 잔만 마신다며 철저한 자기 관리를 자랑했다.
그는 카페인을 줄인 부작용으로 "카페인이 없어 화딱지가 나고 승질이 난다. 분노 조절 장애에 걸렸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 다짐은 평생 할 건데, 어느 정도의 목표치에 도달하면 밀가루나 햄버거를 일주일에 한 번씩만 먹을 거다"고 덧붙였다.
그런 가운데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이날 채식 위주 식단을 추천하기도 했다. 진태현은 "하루 두 끼 중 한 끼는 채식을 하고 있다. 웬만해서 두 번째 끼니도 채식으로 먹으려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목표치가 되는 감량을 할 때쯤에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육식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결혼 임박?…청첩장 공개 후 달달하네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72세' 이용식, 고혈압 합병증 실명→심근경색까지…"병원 늦게 가 혼나"
- 율희, 최민환과의 이혼 후…"남겨놓고 싶었던 일상"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