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3cm' 장원영, 초미니스커트로 각선미 자랑…마네킹 비율 끝판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IVE) 장원영이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다.
1일 장원영은 "HELLO WONYOUN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원영은 캐릭터 인형을 안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원영의 사진에 누리꾼들은 "진짜 너무 예쁘다", "인형인 줄", "원영아 너무 사랑스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아이브(IVE) 장원영이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다.
1일 장원영은 "HELLO WONYOUN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원영은 캐릭터 인형을 안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땋은 양갈래 머리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장원영은 짧은 미니스커트에 니삭스를 매치한 패션으로 우월한 기럭지를 과시했다. 키 173cm 다운 비현실적 비율도 눈길을 끌었다.
장원영의 사진에 누리꾼들은 "진짜 너무 예쁘다", "인형인 줄", "원영아 너무 사랑스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
한편 장원영은 지난 2018년 아이즈원으로 데뷔, 아이즈원 활동 종료 후 2021년 아이브로 재데뷔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장원영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결혼 임박?…청첩장 공개 후 달달하네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72세' 이용식, 고혈압 합병증 실명→심근경색까지…"병원 늦게 가 혼나"
- 율희, 최민환과의 이혼 후…"남겨놓고 싶었던 일상"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