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엔진 자회사, 게임스컴에 ‘미드나잇워커스’ 출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드엔진의 개발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세계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 신작 '미드나잇워커스'를 출품한다고 1일 밝혔다.
미드나잇워커스는 좀비 아포칼립스를 테마로 PvP(플레이어 간 대결)와 PvE(플레이어 대 환경)를 결합한 PC 및 콘솔 1인칭 슈팅 장르(FPS) 게임이다.
원에이티켓스튜디오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게임스컴 2024 경기도관에 참가해 미드나잇워커스 신규 트레일러와 세부 정보를 공개하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드나잇워커스, 익스트랙션 장르 흥행 대전 합류
올해 10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 공개 예정
매드엔진의 개발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세계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 신작 ‘미드나잇워커스’를 출품한다고 1일 밝혔다.
미드나잇워커스는 좀비 아포칼립스를 테마로 PvP(플레이어 간 대결)와 PvE(플레이어 대 환경)를 결합한 PC 및 콘솔 1인칭 슈팅 장르(FPS) 게임이다. 좀비 익스트랙션 슈터를 표방한다.
이 게임은 하드코어 생존 쇼를 관장하는 ‘미스터 노바디’ 인물의 서사를 바탕으로 300피트 높이의 ‘리버티 그랜드 센터’에서 고립된 생존자들과 함께 좀비들과 대립하며 생존을 위해 싸운다는 이야기를 그린다.
고층까지 연결되는 건물에서 층마다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오브젝트를 현실적 물리엔진으로 구현했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서 폐쇄되는 층을 피해 수직으로 조여오는 긴장감과 스피드가 더해져 익스트랙션 장르의 재미를 새로운 양상으로 표현했다.
원에이티켓스튜디오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게임스컴 2024 경기도관에 참가해 미드나잇워커스 신규 트레일러와 세부 정보를 공개하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출품 이후 현장 피드백을 반영해 오는 10월 예정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도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송광호 원웨이티켓스튜디오 대표는 “개발 초기부터 올 상반기에 진행한 프리알파테스트까지 디스코드를 통해 많은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며 “익스트랙션 장르 본연의 경쟁요소에 초반보다 강렬해지는 긴장과 속도감 넘치는 콘텐츠로 차별화하겠다”고 밝혔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도 살해범 “죄송한 마음 없다”…영장심사 출석
- “휴가철 민폐 주차”?… 공항 주차난에 SNS ‘시끌’
- “김예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멋지다”…CNN도 반했다
- “동메달은 그냥 가방에” 신유빈 다시 성큼…일본과 8강
- ‘괴물 오상욱’ 역사적 2관왕… 대회 ‘그랜드슬램’도 달성
- “이 세계 짱은 나”… 당찬 2000년대생들, 세계무대서 우뚝
- [단독] 운전면허만으로 허가…‘무서운 도검’ 관리는 허술
- [단독] 현행법 허점 노린 구영배, 한국서 ‘1700억’ 빼갔다
- “금메달 6개!”… ‘탁구 신동’ 신유빈 과거 방송 재조명
- 2천만 뷰 터진 김예지…머스크 “액션영화 찍자” 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