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사이드 메뉴 ‘맛초타코야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 치킨이 새로운 사이드 메뉴 '맛초타코야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메뉴 '맛초타코야키'는 쫄깃한 문어와 양배추, 대파 등 신선한 야채를 넣은 정통 타코야키에 bhc 치킨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맛초킹' 소스를 더해 완벽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hc 치킨이 새로운 사이드 메뉴 '맛초타코야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메뉴 ‘맛초타코야키’는 쫄깃한 문어와 양배추, 대파 등 신선한 야채를 넣은 정통 타코야키에 bhc 치킨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맛초킹’ 소스를 더해 완벽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다. 특히, 일반 간장이 아닌 ‘단짠(단맛+짠맛)’의 밸런스가 뛰어난 ‘맛초킹’ 소스를 활용해 더욱 깊은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맛초킹’은 bhc 치킨이 지난 2015년 선보인 대표적인 간장치킨 시리즈로, 숙성 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달콤 짭조름한 맛의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가 특징인 제품이다. 출시 직후, ‘뿌링클’, ‘골드킹’과 더불어 판매 순위 상위권에 자리잡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누적 판매량 약 3500만개를 돌파했다.
bhc 치킨은 새롭게 출시한 ‘맛초타코야키’가 다양한 치킨 메뉴와의 ‘꿀조합’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핫 시즈닝만으로 색다른 매운맛을 선사하는 매콤 바삭한 ‘핫후라이드’, 은은한 불향과 발효된 장(醬)을 활용한 특제 소스가 조화를 이룬 신개념 양념치킨 ‘쏘마치’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다채롭고 풍부한 맛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안주, 간식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 ‘맛초타코야키’는 bhc 치킨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hc 치킨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인기 메뉴 ‘맛초킹’ 소스를 활용한 깊고 진한 풍미의 ‘맛초타코야키’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bhc 치킨은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독창적인 메뉴 개발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hc 치킨은 달콤바삭치즈볼, 뿌링핫도그, 분모자 로제 떡볶이 등 치킨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들을 지속 선보이며 ‘사이드 메뉴 맛집’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vs 조국 2기 지도부, '10월 재보선'서 정면충돌하나 [정국 기상대]
- 민주당 최고위원, 김민석·민형배·정봉주·전현희·한준호 順 [데일리안 여론조사]
- "납치한 19세女 십자가 매달고 14년 강간" 정신나간 변태男
- "복귀하느니 대기업·제약사 간다"…전공의들, 하반기 모집 거부
- '차기 대권' 이재명 37.9% 한동훈 29.5% [데일리안 여론조사]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