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 컨테이너 에디션’ 사전 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G가 오는 10일까지 캠핑용품 브랜드인 '카고 컨테이너'와 컬래버레이션한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 컨테이너 에디션'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KT&G의 기술 혁신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 3.0'과 캠핑용품 브랜드 '카고 컨테이너'의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 플랫폼의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2종 한정판 및 캠핑용품 제공
KT&G가 오는 10일까지 캠핑용품 브랜드인 ‘카고 컨테이너’와 컬래버레이션한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 컨테이너 에디션’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한정판은 카고 컨테이너의 독자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살린 ‘샌드 베이지’와 ‘와일드 카키’ 2종으로 출시되며, 카고 컨테이너의 미니랜턴 및 캠핑용 고리(카라비너)가 함께 제공된다.
사전예약을 희망하는 고객은 CU와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27일부터 본인이 지정한 편의점에서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이번 한정판 제품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9000원이며, 사전예약에 이어 8월 말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에서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다.
9월9일부터는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편의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다만, 한정 수량으로 출시됨에 따라 편의점의 경우 제품을 발주한 점포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릴 하이브리드 3.0’은 총 3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에 더해,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와 예열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
또, ‘일시정지’ 기능이 있어,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디바이스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KT&G의 기술 혁신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 3.0’과 캠핑용품 브랜드 ‘카고 컨테이너’의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 플랫폼의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지지율 정체 36.0%…국민의힘 40.0%, 민주당 32.0% [데일리안 여론조사]
- 민주당 최고위원, 김민석·민형배·정봉주·전현희·한준호 順 [데일리안 여론조사]
- '차기 대권' 이재명 37.9% 한동훈 29.5% [데일리안 여론조사]
- 티메프 사태 검찰‧법원 손으로...장기전 돌입에 제조사 피해 우려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