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8월 'AI 세일 페스타'…"최대 반값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8월 한 달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첫주에는 에어컨을 포함해 TV, 태블릿, 냉장고, 모니터 등 삼성 AI 제품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 기간 삼성 AI 제품들을 한 번에 구매할 경우 제공되는 'AI 패키지' 혜택을 강화했다.
2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품목당 최대 3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전, TV, 모바일, IT 등 17개 품목
"삼성닷컴 최대 50% 파격할인 제공"
삼성전자는 8월 한 달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은 가전, TV, 모바일, IT 등 17개 품목이다.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그동안 '세일 페스타'를 매년 1월 진행해왔다. 8월에 행사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AI 제품 구매 혜택을 확대했다.
행사기간 삼성닷컴에서 매주 새로운 특가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매주 목요일마다 공개한다.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첫주에는 에어컨을 포함해 TV, 태블릿, 냉장고, 모니터 등 삼성 AI 제품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후 매주 목요일에는 냉장고,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AI 제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 기간 삼성 AI 제품들을 한 번에 구매할 경우 제공되는 'AI 패키지' 혜택을 강화했다. 2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품목당 최대 3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구매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갤럭시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110만원을 보상해 주는 '갤럭시 바꿔보상'도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하반기에도 'AI가전=삼성'을 넘어 'AI=삼성'을 더욱 공고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달에 150만원 줄게"…딸뻘 편의점 알바에 치근덕댄 중년남 - 아시아경제
- 버거킹이 광고했던 34일…와퍼는 실제 어떻게 변했나 - 아시아경제
- "돈 많아도 한남동 안살아"…연예인만 100명 산다는 김구라 신혼집 어디? - 아시아경제
- "일부러 저러는 건가"…짧은 치마 입고 택시 타더니 벌러덩 - 아시아경제
- 장난감 사진에 알몸 비쳐…최현욱, SNS 올렸다가 '화들짝' - 아시아경제
- "10년간 손 안 씻어", "세균 존재 안해"…美 국방 내정자 과거 발언 - 아시아경제
- "무료나눔 옷장 가져간다던 커플, 다 부수고 주차장에 버리고 가" - 아시아경제
- "핸들 작고 승차감 별로"…지드래곤 탄 트럭에 안정환 부인 솔직리뷰 - 아시아경제
- 진정시키려고 뺨을 때려?…8살 태권소녀 때린 아버지 '뭇매' - 아시아경제
- '초가공식품' 패푸·탄산음료…애한테 이만큼 위험하다니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