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최근 섬유상피 폴립 제거" 근황…알고 보니 쥐젖 시술 (뭐든하기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근황을 전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신기루의 절친인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격, 신기루와 낮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눴다.
장도연과 박나래가 "신기루 씨의 최근 이슈 들어볼까?", "저는 섬유상피 폴립 제거 이슈가 있었다"며 질문을 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달 31일 신기루 유튜브 채널 '뭐든하기루'에는 '노래는 '김나박이' 웃음은 '신장박'이기루 | 낮술하기루 EP.35'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신기루의 절친인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격, 신기루와 낮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나래는 신기루의 옷에 있는 마이크를 보고 "마이크는 초음파 기계야? 갑상선 초음파할 때 저렇게 했다"며 놀리기 시작했다.
이에 신기루는 "목숨 걸고 방송한다는 게 이런 얘기다. 난 죽어도 무대에서 죽을 거고 MIC 차고 죽을 것"이라고 받아쳤고, 박나래는 "밖에 비오잖아. 마이크 빼고 가. 감전 당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더해 신기루는 "너네는 목이랑 많이 떨어져 있네"라고 말한 후 "근데 나래는 뭘 이렇게 반창고를 많이 붙이고 왔냐"고 물었다. 박나래의 목과 가슴 주변에 반창고가 여러 개 붙어 있었던 것.
박나래는 "섬유상피폴립 제거 이슈가 좀 있다"고 말해 의아함을 안긴 후 "섬유상피 폴립이라고 쥐젖을 뗐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박나래에 이어 신기루의 근황도 들어봤다. 장도연과 박나래가 "신기루 씨의 최근 이슈 들어볼까?", "저는 섬유상피 폴립 제거 이슈가 있었다"며 질문을 한 것.
신기루는 "왜 여러분들 진행을 하려고 하냐"고 운을 뗀 후 "가장 신경쓰이거나 걱정되는 거 뭐가 있냐"는 질문에 "땀띠?"라고 답해 웃음을 줬다.
그리곤 "내가 지난주에 이걸 찍으면서 그 얘기를 했는데 진짜 무서운 게 사람들이 나한테 고민상담을 많이 한다. '슬퍼요', '고통스러워요' 이러는데 내가 얼마전에 가만히 누워서 생각을 해보니까 요새 너무 나한테 힘든 일이 없는 거다. 내가 너무 가여웠던 게 '이렇게 내가 무탈해도 되나?'라는 걱정을 한 것"이라면서 "이렇게까지 아무 일이 없으면 또 무슨 일이 생기는 거 아니냐, 이런 걱정을 하는 내가 불쌍하다"고 털어놓았다. 이들 들은 박나래는 "불행을 선불처리 했다고 생각하면 된다"며 신기루에게 힘을 실어줬다.
사진 = '뭐든하기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율희, 최민환과의 이혼 후…"남겨놓고 싶었던 일상"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