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서윤아 '남사친' 등장에 질투 폭발…"왜 저렇게 즐거워?" (신랑수업)[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이 서윤아의 남사친 등장에 질투했다.
3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이 서윤아의 '남사친'을 만나 함께 봉사 활동을 하는 훈훈한 하루가 펼쳐졌다.
김동완은 "뭐야 왜 저렇게 즐거워?"라며 두 사람에게 다가갔고 그의 정체는 서윤아의 남사친 마이크 킴이었다.
김동완과 서윤아는 특별 게스트로 나서 봉사활동에 자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김동완이 서윤아의 남사친 등장에 질투했다.
3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이 서윤아의 '남사친'을 만나 함께 봉사 활동을 하는 훈훈한 하루가 펼쳐졌다.
이날 김동완은 낯선 남자와 함께 있는 서윤아를 보고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윤아는 낯선 남자와 "부산 어때?", "이번 휴가는 어디가?"라며 휴가 계획을 물으며 친밀함을 드러냈다.
김동완은 "뭐야 왜 저렇게 즐거워?"라며 두 사람에게 다가갔고 그의 정체는 서윤아의 남사친 마이크 킴이었다. 김동완은 자연스럽게 서윤아에게 케모마일티를 건네주며 "다 몰라도 윤아 취향은 알지"라며 자신만만해했다.
한국에 살아본 적이 없지만 한국말을 유창하게 하는 남사친을 본 MC들은 이수지에게 "제니(이수지 부캐)는 한국말 어떻게 배웠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수지는 "연애하면 돼요. 올드한 오빠 만나면 올드한 단어 배우고 베이비 만나면 어린 말 배우고"라며 재치 있게 답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서윤아는 "뉴욕에서 한식당 운영하시는 쉐프를 인연으로 미식가 모임에서 만나 알게 됐다"라며 남사친을 만난 경로를 설명했다.
이에 김동완은 "윤아 봤을 때 깜짝 놀랐죠? 예뻐서"라며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고 남사친은 "윤아랑 말하려면 줄 섰어야 했다. 나도 오래 기다렸다"라며 김동완의 말에 동조했다.
한편, 세 사람이 만난 곳은 무료 급식소로, 자원봉사자들이 모여 어르신들을 위해 도시락을 만드는 곳이었다. 김동완과 서윤아는 특별 게스트로 나서 봉사활동에 자원했다.
두 사람을 본 심진화는 "윤아가 남자 친구 생기면 봉사활동하고 싶다 이런 말 했었다"라며 뿌듯해했다.
김동완은 메인 쉐프로 나서 요리를 진두지휘했고 서윤아는 김동완을 가까이서 챙기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 = 채널A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율희, 최민환과의 이혼 후…"남겨놓고 싶었던 일상"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