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前 소속사 상대 '10억 정산금' 승소→7개월째 못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전 소속사를 상대로 약 10억 원의 정산금 소송에서 승소했으나 아직 받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31일 뉴스1의 보도에 따르면 송지효가 전 소속사의 정산금 미지급 소송에서 최종 승소했으나 아직 광고 모델료 10억 원을 받지 못했다.
앞서 지난해 12월 13일 송지효가 전 소속사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이하 우쥬록스)를 상대로 낸 정산금 청구 소송 최종 승소가 확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송지효가 전 소속사를 상대로 약 10억 원의 정산금 소송에서 승소했으나 아직 받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31일 뉴스1의 보도에 따르면 송지효가 전 소속사의 정산금 미지급 소송에서 최종 승소했으나 아직 광고 모델료 10억 원을 받지 못했다. 송지효 측은 채권추심을 통해 절차를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지난해 12월 13일 송지효가 전 소속사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이하 우쥬록스)를 상대로 낸 정산금 청구 소송 최종 승소가 확정됐다.
지난해 5월 송지효는 "예정된 날짜에 정산금을 지급한다고 했으나 우쥬록스에서 계속 날짜를 미루는 상황이 반복됐다"며 정산급 소송을 제기했고, 박주남 우쥬록스 전 대표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혐의로 고발했다.
이에 같은 해 11월 22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45부(김경수 부장판사)는 송지효가 우쥬록스를 상대로 제기한 정산금 청구 소송에서 원고 승소 판결을 내리며, 유주록스가 송지효에게 미납 정산금 9억 8천400만 원과 일부 지연이자를 지급하라고 명령했던 바 있다.
당시 우쥬록스는 재판부에 의견서 등의 서류를 일체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재판부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사건을 무변론으로 종결하고 선고했다. 재판부는 송지효 측이 제출한 자료를 바탕으로 청구 금액을 모두 인정했다.
우쥬록스 측은 송지효가 제기한 정산금 소송 항소기간 내에 항소장을 제출하지 않으며 송지효가 최종 승소했으나 7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정산금을 지급받지 못한 상황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율희, 최민환과의 이혼 후…"남겨놓고 싶었던 일상"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