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타♥제롬, '동거' 다툼 후 "방송 보고 반성…죄송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에 출연한 제롬이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이하' 돌싱글즈 외전') 방송 후 반성의 뜻을 밝혔다.
최근 제롬은 개인 SNS 계정에 "방송보고 여러모로 느끼고, 배우고, 반성한다. 우리 보면서 불편했던 분들한테 사과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는 문구를 게시하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25일 방송된 '돌싱글즈 외전'에서 제롬과 베니타는 한국 여행 둘째 날을 맞아 건강검진을 받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돌싱글즈4'에 출연한 제롬이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이하' 돌싱글즈 외전') 방송 후 반성의 뜻을 밝혔다.
최근 제롬은 개인 SNS 계정에 "방송보고 여러모로 느끼고, 배우고, 반성한다. 우리 보면서 불편했던 분들한테 사과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는 문구를 게시하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25일 방송된 '돌싱글즈 외전'에서 제롬과 베니타는 한국 여행 둘째 날을 맞아 건강검진을 받는 장면이 공개됐다.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준 것도 잠시,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신념에 자주 부딪히며 갈등을 유발했다.
베니타는 제롬이 "계속해서 재혼 전에 동거를 하길 원한다"며 불만을 털어놓았다. 방송 말미에는 주변인의 조언을 받아들여 화해를 하는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으나, 팬들의 염려에 개인 SNS 계정에 사과의 뜻을 전한 것으로 보였다.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불편러들은 어딜 가나 있다. 마음 쓰지 마라"는 지인의 댓글에는 "외전에서 우리가 좀 싸우는 지저분한 장면이 있어서 시청자들 불편할까봐 사과하는 거야"라며 덧붙이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보면 볼수록 응원하게 되는 커플이에요", "항상 이쁜 사랑 응원합니다" 등 두 사람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돌싱글즈 외전'에서는 '돌싱글즈4'를 통해 실제 커플이 된 제롬과 베니타, '돌싱글즈2'가 맺어준 재혼 커플 윤남기, 이다은의 일상이 공개되고 있다.
한편 '돌싱글즈 외전'은 '돌싱글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MBN에서 방송된다.
사진=제롬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율희, 최민환과의 이혼 후…"남겨놓고 싶었던 일상"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