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편안함·기능성 모두 잡은 골프 컬렉션 ‘쇼제로 폴로’ 출시

안충기 2024. 7. 31. 16: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제로 폴로를 착용한 룰루레몬 앰배서더 이민우 선수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올여름 편안함과 스타일 두 가지를 모두 잡은 고성능 골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게스트의 채워지지 않았던 니즈를 충족해온 룰루레몬은 이번 시즌 골프 컬렉션에 땀자국이 나지 않는 쇼제로(ShowZero™) 패브릭을 통해 혁신을 자랑했다.

룰루레몬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 및 필드에서 높은 기온과 심리적 압박으로 인해 발생하는 땀으로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쇼제로 패브릭을 개발했다. 쇼제로는 제품의 안쪽 면에는 땀 배출력이 뛰어난 원사를 사용하고, 바깥면에는 혁신적인 원사 및 소재를 조합해 땀자국이 비치지 않는다. 흡수된 땀과 습기는 원단을 통해 증발하여 안정적인 체온을 유지하고 편안함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은 편안함과 스타일, 기능성에 중점을 두며, 골퍼들이 궁극의 편안함과 통기성을 바탕으로 온전히 자신의 움직임에만 집중해 최상의 성적을 낼 수 있게 지원한다. 완벽한 스윙을 위해 신축성을 강화하고, 티나 스코어 카드 등을 넣을 수 있는 편리한 드롭-인 포켓을 추가하는 등 골프라는 스포츠의 특징을 고려해 세심하게 디자인됐다. 또한, 룰루레몬의 기존 골프 컬렉션과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신감을 북돋아 주고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쇼제로 폴로(ShowZero™ Polo) 개발에는 올해 초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발탁된 미국프로골프(PGA) 이민우 선수가 제품 개발 및 테스팅 등 전 과정에 거쳐 룰루레몬의 제품혁신팀과 협력했다. 경기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밴쿠버의 룰루레몬 이노베이션 랩뿐 아니라, 이민우 선수의 고향인 호주의 골프 코스에서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민우 선수는 “쇼제로 폴로는 아무 제약 없이 편안한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산뜻한 착용감만큼이나 쾌적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골프의 게임 체인저”라며, “필요한 만큼 몸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면서도 끈적임 없이 옷의 겉과 속 전부 쾌적한 느낌을 유지해 준다”고 덧붙였다.

룰루레몬의 원재료 혁신 담당 부사장인 요겐드라 단다푸레(Yogendra Dandapure, VP of Raw Materials Innovation)는 “쇼제로를 통해 효과적으로 땀자국을 제거하면서도 탁월한 착용감을 구현하고자 했다. 기능성을 추구하면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룰루레몬 제품만의 느낌과 성능, 그리고 디자인적인 아름다움 중 그 어느 것도 타협하지 않았다”며, “전매특허 원사 공법에 4방 스트레치, UV 프로텍션, 통기성으로 기능성을 더하고 여기에 마치 아무것도 입지 않은 듯한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한 것이 핵심이다”라고 설명했다.

룰루레몬 골프 컬렉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룰루레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충기 기자 newnew9@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