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이지현 "역시 여자는 꾸며줘야" 작정하고 미모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지현이 화려한 미모를 자랑하며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이지현은 지난 30일 개인 채널을 통해 "우리 어머님들 방학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그렇죠?"라고 근황을 나눴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 이지현은 블랙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군살 하나 없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한편 이지현은 이혼 후 딸, 아들 남매를 홀로 키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방송인 이지현이 화려한 미모를 자랑하며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이지현은 지난 30일 개인 채널을 통해 "우리 어머님들 방학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그렇죠?"라고 근황을 나눴다.
이어 "늘 똥머리에 파자마 입고 정신 못 차리고 살다가 오늘은 예쁨주의날. 역시 여자는 꾸며줘야"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 이지현은 블랙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군살 하나 없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롱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미모를 과시했다.
누리꾼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평소에도 예뻐요" "어디서나 빛이 나요" "너무 멋지네요" 등의 댓글로 미모를 칭찬했다.
한편 이지현은 이혼 후 딸, 아들 남매를 홀로 키우고 있다.
사진=이지현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율희, 최민환과의 이혼 후…"남겨놓고 싶었던 일상"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