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한 발 빠른 가을 패션…'인간 명품'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한 발 빠른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30일 지수는 개인 SNS 계정에 "오늘의 하루는 디올뷰티와 함께"라는 문구와 함께 여덟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지수는 레더 재질의 베레모와 검은색 목폴라, 회색의 뷔스티에를 조합해 가을에 어울리는 패션을 선보였다.
이에 국내 및 해외 팬들은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각국의 언어를 사용해 지수를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한 발 빠른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30일 지수는 개인 SNS 계정에 "오늘의 하루는 디올뷰티와 함께"라는 문구와 함께 여덟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지수는 레더 재질의 베레모와 검은색 목폴라, 회색의 뷔스티에를 조합해 가을에 어울리는 패션을 선보였다. 검은색과 회색의 모노톤 위주로 연출된 지수의 사진은 특유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였다.
이에 국내 및 해외 팬들은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각국의 언어를 사용해 지수를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한편 지수는 2019년 12월부터 명품 D브랜드의 로컬 앰버서더로 발탁돼 활동 중이며, 최근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인플루엔자'의 촬영을 마쳤다. 해당 작품에서 지수는 배우 박정민과 호흡을 맞췄다.
사진=지수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율희, 최민환과의 이혼 후…"남겨놓고 싶었던 일상"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