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네♥' 이지훈, '갑질 루머' 불똥 후 되찾은 일상…"내일 조리원 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때아닌 갑질 루머로 몸살을 앓았던 이지훈이 근황을 전했다.
31일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의 계정에는 육아에 전념 중인 이지훈의 영상이 공개됐다.
아야네는 "내일부터 조리원 퇴소하고 전쟁 시작인데 절대 신생아실로 안 보내는 아빠"라며 조리원 퇴소를 앞둔 근황을 전했다.
한편 이지훈은 최근 박슬기가 폭로한 '갑질 배우' 당사자라는 루머에 휩싸이며 피해를 입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때아닌 갑질 루머로 몸살을 앓았던 이지훈이 근황을 전했다.
31일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의 계정에는 육아에 전념 중인 이지훈의 영상이 공개됐다.
아야네는 "내일부터 조리원 퇴소하고 전쟁 시작인데 절대 신생아실로 안 보내는 아빠"라며 조리원 퇴소를 앞둔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우리집 모자동실 하루에 기본 8시간.. 낼부터 24시간 붙어있을텐데..ㅎㅎ"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지훈은 최근 박슬기가 폭로한 '갑질 배우' 당사자라는 루머에 휩싸이며 피해를 입었다. 이에 출산이 얼마 지나지 않은 아내 아야네까지 나서 해명해 더욱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런 가운데 박슬기는 "(이)지훈오빠는 저와 몽정기2때 정말 재밌게 촬영했고 지금도 너무 좋아하는 오라버니"라며 의혹을 일축했다.
사진=아야네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딸' 송지아, 대박났네…경희대 총장배 골프대회 5등
- 율희, 최민환과의 이혼 후…"남겨놓고 싶었던 일상"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