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세' 정영숙, 팔근육 반전 매력 "연극배우 딸, 40살에 결혼해 손녀 낳아"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영숙이 '퍼펙트 라이프'에 출연해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데뷔 57년 차 '국민 엄마' 정영숙이 출연한다.
정영숙은 엄마와 소꿉놀이하는 손녀의 관심을 얻기 위한 불타는 노력을 보여줘 '퍼펙트 라이프' 출연진에게 웃음과 짠함을 동시에 선사했다.
정영숙이 출연하는 '퍼펙트 라이프'는 31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정영숙이 '퍼펙트 라이프'에 출연해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데뷔 57년 차 '국민 엄마' 정영숙이 출연한다.
정영숙은 연극배우인 딸 전유경과 29개월 손녀와 함께 생애 첫 키즈카페를 방문한다.
정영숙은 "딸이 마흔 살에 결혼해 손녀를 낳았다. 첫째 아들에게 첫 손자가 있고, 딸에게 외손녀가 있다"고 소개하며 "(손자와는 달리) 노는 게 전혀 달라서 새롭다"며 늦게 얻은 손녀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정영숙은 엄마와 소꿉놀이하는 손녀의 관심을 얻기 위한 불타는 노력을 보여줘 '퍼펙트 라이프' 출연진에게 웃음과 짠함을 동시에 선사했다.
평소 우아한 배우의 이미지를 버리고, 장난감 가방과 선글라스 등 온갖 장난감을 들고 손녀를 애타게 부르며 관심을 얻고자 했지만 쉽지 않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정영숙은 "손녀가 어릴 때 내가 돌봐줬다면 좀 나았을 거 같은데 (배우 일로 인해) 바빠서 함께할 시간을 가지지 못해 그런 것 같다"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 뭉클함을 더했다.
이어 7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에너지와 유연함을 갖춘 정영숙의 반전 모습도 공개된다.
인왕산 자락 아래 모습을 비춘 정영숙은 가볍고 경쾌한 발걸음으로 등산에 나서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정영숙은 "원래 걸음이 빠르다. 산을 좋아해 주 3회 정도 등산을 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여름이라 다들 산에 어떻게 오르냐고 하지만, 산에 올라가면 시원한 게 여름이라 준비물만 잘 챙기면 된다"며 휴대용 선풍기, 손수건, 햇빛을 가려줄 얇은 겉옷, 챙이 큰 모자로 완전 무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 '산스장'에서 능숙하게 운동기구를 이용하는 것은 물론, 남다른 팔근육을 보여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정영숙이 출연하는 '퍼펙트 라이프'는 31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美 명문대 진학' 윤민수 子 윤후, 곧 출국…준수 "美 대학 다니는 멋쟁이" [엑's 이슈]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하더니…"결혼식 하고 싶어"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