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숙려캠프' 정규 편성→8월 방송…서장훈·박하선·진태현 MC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이혼숙려캠프'가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지난 4월 첫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는 '막말부부', '갑을관계 부부', '다단계', '알코올 중독' 등 다양한 사연을 가진 부부들이 조정이혼 과정을 가상 체험해 보며, 부부 관계 회복을 위한 신선한 솔루션까지 함께해 8주간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JTBC '이혼숙려캠프'가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지난 4월 첫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는 '막말부부', '갑을관계 부부', '다단계', '알코올 중독' 등 다양한 사연을 가진 부부들이 조정이혼 과정을 가상 체험해 보며, 부부 관계 회복을 위한 신선한 솔루션까지 함께해 8주간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후 약 두 달여 간의 재정비 기간을 거친 '이혼숙려캠프'는 8월 15일 더욱 강력해진 사연과 몰입감을 높이는 새로운 구성으로 돌아온다.
'이혼숙려캠프'의 새로운 MC로는 배우 진태현이 합류한다. 평소 '아내는 나의 보물'이라고 외치는 '표현행동꾼' 진태현이 과연 위기의 부부들을 위해 어떤 조언을 펼칠지 기대감을 모은다.
또 '호랑이 소장' 서장훈과 더불어, 박하선과 진태현이 캠프 현장의 MC로 전격 투입되며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이들은 이혼숙려캠프 소장 서장훈을 도와 캠프 첫날엔 가사조사관으로 부부들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둘째 날엔 조교로 부부들의 트라우마 치료에 직접 참여하며 부부 관계 회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특히 심리치료 과정 중 하나인 '부부 심리극'에서 MC들이 배우 경력을 살린 연기력으로 맹활약을 펼쳤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이혼숙려캠프'는 부부 출연자 범위를 확대해 시청자들의 공감대 또한 넓힐 예정이다. 실제 이혼 문턱에 선 부부뿐만 아니라, 아직 그 단계는 아니지만 많은 이들이 공감할 만한 문제로 다툼하는 부부들이 출연해 갈등을 봉합하고 서로를 이해하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들은 심리 상담과 치료, 부부 미션과 실제와 동일한 환경의 이혼조정시간을 통해 서로의 요구사항을 맞춰보는 합리적인 합의 과정을 거치고, 관계 개선을 모색해 본 후 마지막에 이혼을 할지 최종 선택하게 된다.
한편, '이혼숙려캠프' 제작진은 앞선 티저를 통해 마주치면 달려드는 '투견부부', 자존감 브레이커 '잔소리 남편', 음주가무로 위기에 빠진 부부까지 더욱 강력해진 사연들을 공개했다.
'호랑이 소장' 서장훈이 이들 부부의 VCR을 보고 역대급 분노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일침을 날렸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과연 이들은 '이혼숙려캠프'를 통해 앞으로의 결혼생활을 새롭게 그리며 관계 회복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이혼숙려캠프'는 오는 8월 15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하더니…"결혼식 하고 싶어"
- 박지윤·최동석, 양육권 갈등 속 자녀 사진→이사 근황 '폭풍 공유'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