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RE코리아, 의료 특화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런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최대 종합 부동산 서비스 기업 CBRE코리아는 메디컬 특화 상업용 부동산 리테일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를 담당하는 도후창 CBRE코리아 이사는 최근 10여 년간 피부과, 정형외과, 한의원, 웰니스 클리닉, 건강검진센터, 약국 등 메디컬 자문을 해 온 메디컬 상업용 부동산 리테일 전문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최대 종합 부동산 서비스 기업 CBRE코리아는 메디컬 특화 상업용 부동산 리테일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기존에 난립한 국내 메디컬 상업용 부동산을 국내 의료 시장에 맞게 재정립하겠다는 계획이다.
CBRE코리아는 이 서비스를 위해 메디컬 상업용 전문 인력을 영입해 전문성을 강화했다. 이번 서비스를 담당하는 도후창 CBRE코리아 이사는 최근 10여 년간 피부과, 정형외과, 한의원, 웰니스 클리닉, 건강검진센터, 약국 등 메디컬 자문을 해 온 메디컬 상업용 부동산 리테일 전문가다.
CBRE코리아는 미국 스탠퍼드대학 메디컬 센터와 예일 뉴헤이븐 헬스 등 세계적인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메디컬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를 진행한 노하우를 갖고 있다. 도 이사는 “철저한 상권 분석과 전략 수립, 메디컬 브랜드의 해외 진출 등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한명오 기자 myungou@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북 탁구 선수들 함께 셀카…“축하한다고 얘기” 뭉클
- “일본도 들고 놀이터서 ‘칼싸움 하자’더라”… 주민 목격담
- “전 남친은 손님”… 쯔양, 가세연 김세의 대표 고소
- [단독] 총수 구속 코앞두고 카카오 임원 주식 처분 ‘시끌’
- 이복현 금감원장 “티메프 건전성·유동성 이슈 1조원 이상”
- 한반도 전면전 발발 시 “첫해 세계 경제 5525조원 타격”
- “러시아에 죽은 선수들을 위해” 우크라에 첫 메달 안긴 ‘국민 검객’
- 초유의 마감연장 부른 ‘로또 청약’ 경쟁률도 역대급… 원펜타스 352대 1
- 美 컨슈머리포트, 최고 전기차 BMW iX…대중차 1위 아이오닉6
- 봉화 초복날 살충제 피해자 80대 할머니 끝내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