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경영] 먹거리부터 바캉스용품까지 최대 70% 할인

2024. 7. 31. 05: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썸머 슈퍼세일! 썸머 홈플런’ 포스터. [사진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맞아 8월 14일까지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썸머 슈퍼세일! 썸머 홈플런’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선 한우·삼겹살·복숭아·통닭 등 여름 신선 먹거리부터 바캉스용품, 여름 이불과 같은 생필품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가 신규 고객 25만 명을 유치하고 연일 완판 행진을 기록했던 창립 27주년 ‘홈플런’의 여름 버전인 만큼, 홈플러스는 마트·온라인·익스프레스·몰 전 채널이 총출동하는 대규모 그룹 통합 세일을 진행해 휴가철 물가를 낮추는 데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앞서 지난 3월 1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진행한 홈플런 행사에서 식품군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20%, 온라인 즉시배송 매출은 전년 대비 75% 신장하는 등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창립 27주년을 맞아 광고 모델로 합류한 배우 김수현도 힘을 보탠다. 이번에 공개한 광고 영상은 ‘뛰어야 가볍게 산다’는 콘셉트로 압도적 할인 혜택을 누리기 위해 홈플러스로 달려가는 김수현과 사람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가격 혜택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고객들이 장바구니 물가 걱정 없이 올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준혁 중앙일보M&P 기자 lee.junhyuk1@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