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바다와 불화설' 잠시 잊고…"3일 동안" 녹색 어머니 열일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E.S. 출신 슈가 근황을 전했다.
30일 슈는 개인 계정에 "3일 쭉~~~ 녹색 어머니다! 안전교통"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슈는 커피 한 잔을 손에 들고 녹색어머니 봉사 활동을 위해 길거리로 나선 모습이다.
이후 슈가 노출이 있는 옷을 입고 BJ 활동에 나서자 바다가 쓴소리를 하며 사이가 소원해졌고, 두 사람의 사이는 곧장 불화설로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S.E.S. 출신 슈가 근황을 전했다.
30일 슈는 개인 계정에 "3일 쭉~~~ 녹색 어머니다! 안전교통"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슈는 커피 한 잔을 손에 들고 녹색어머니 봉사 활동을 위해 길거리로 나선 모습이다. 슈는 '어린이가 건너고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안내 깃발을 들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봉사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검은색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슈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로 여전한 요정 비주얼을 자랑한다.
한편, 슈는 지난 2018년 상습 도박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슈가 노출이 있는 옷을 입고 BJ 활동에 나서자 바다가 쓴소리를 하며 사이가 소원해졌고, 두 사람의 사이는 곧장 불화설로 이어졌다.
하지만 바다는 수차례 SNS를 통해 "언니가 부족해서 미안해", "항상 널 기다릴게" 등 슈를 향해 화해를 청했으나 슈는 답하지 않은 상태다.
사진=슈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전한 근황
- 김연아♥고우림, 한국X파리 빛낸 부부…깜짝 근황 [엑's 이슈]
- '하반신 마비' 박위 "부부관계 가능" 2세 계획 공개 후 근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청첩장 공개하더니…"결혼식 하고 싶어"
- 박지윤·최동석, 양육권 갈등 속 자녀 사진→이사 근황 '폭풍 공유'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